건강한 다이어트

대전 다이어트 보조제 명절 후 본격적인 살 빼기 start

다이어트 좋앙 2024. 2. 15. 12:26
대전 다이어트 보조제
명절 후 본격적인 살 빼기 start

 

 

아가리어터 인사드립니다~

이제는 입으로만 하는 다이어트가 아닌

진짜 시작한 후기랍니다. 

 

사실 1월1일이 되면서 마음을 먹었어요.

올해는 다이어트 성공해야지?

라는 생각을 가졌는데 음식 유혹에

한 순간에 무너졌답니다? ㅋㅋ

 

그래서 에잇! 그냥 먹어버려!

이렇게 하다가 입은 행복한데 살은

찌면서 뒤뚱뒤뚱 ㅋㅋ

 

설날 지나고 해야지~라는 합리화를

하면서 엄청 먹어댔어요 ㅋㅋ

설날 지나고 다이어트 해야 하니까

또 그동안 맘 놓고 이음식 저음식

가리지 않고 과식 폭식을 한 저랍니다.

다이어트 화이팅
다이어트 화이팅

 

그냥 적당히 적당히 먹으면서

관리를 하면 될것을 저는 왜이렇게

음식에 집착을 하게 되는지 도통 모르겠어요 ㅎ

(한심ㅋ)

어찌되었던.. 부모님이 제발 살좀 빼라고

막 그래서 ㅠㅠ 제 얼굴이 너무 달덩이처럼

커졌대요.. (맞는 말이라 반박 불가)

 

그래서 지인이 추천해준 곳으로

방문 결정 탕탕

 

 

자연과한의원 대전점

 

자연과한의원 대전점이라는 곳인데유?

 

여기 직원분들 쏘 스윗..

친절해서 파워 F는 감동을 받았지여 ㅋ

 

다이어트 두근두근 잘 할 수 있을까

떨림 가득으로 방문한건데.

잘 할 수 있겠다! 라는 확신이 생겨버렸어요.

 

처음에 방문해서 그런지 각종 검사랑

상담등이 진행이 되어서 음 한시간정도

걸렸던 것 같아요. 그만큼 꼼꼼하다는거니까

좋더라구요. 네이버예약이나 카톡으로 문의 후

예약 안내를 받아볼 수 있어서 편리한 시스템이라

좋더라구요~?

 

 

자연과한의원 대전

한방 다이어트한의원 1위!! 줄서는 자연과한의원 대전점

pf.kakao.com

 

저는 카톡으로 문의를 하고 난 후에

예약을 해서 방문을 해서 검사랑

상담을 받은거랍니다.

 

처음에만 이렇고 담 방문때는 시간이

줄어든다고 하니까 저 처럼 처음 간다면,

시간을 넉넉하게 잡고 꼼꼼하게 받고

오시기를 추천요!

 

어쨌든 검사랑 상담까지 해서 결국

제가 받아온 대전 다이어트 보조제는

지방사약이라는 캡슐 형태로 된

한약이었어요.

 

지방사약 한약
지방사약 한약

 

저는 한약은 다 탕으로만 되어 있는 줄

알았거든요. 아니면 양약? 이것만

생각을 했었는데 여기는 한약 성분이

캡슐로 만들어진 지방사약이라는 한약이라

신기했고 가격도 꽤 괜찮은 편이라

지방사약을 선택했어요.

 

지방사약 아니고서는 탕약으로 된

식탐사약이랑 환으로 된것 도 있었는데요.

 

저는 아무래도 캡슐이 더 편할 것 같아서

지방사약을 선택했고, 2주 먼저 해보고 싶어서

지방사약으로 결정했답니다^^

 


 

 

캡슐로 된 지방사약 한약

 

지방사약은 1일2회 / 1일3회 중에서

골라 볼 수 있었는데요.

 

저는 감량을 목표로 하기 때문에 1일3회로

선택을 해서 복용을 하고 있는 중이랍니다.

 

지방사약 효능이랑 효과는

체지방 분해, 식욕 억제, 독소 배출,

부종 감소, 대사기능 촉진등의 성분

담겨져 있는데 무조건 원장님의 진료 후

처방이 가능 하기 때문에 몸에 맞는 단계별

처방을 받아볼 수 있는것이 좋은 부분이라는

생각이 들었어요.ㅎㅎ

 

지방사약에 들어가 있는 캡슐에는 각각의

효능이 담겨져 있더라구요?

 

이 부분은 진료할 때도 안내를 받았지만

다이어트북에도 나와 있어서 다이어트 북

참고해서 적어봅니다.

 

지방사약 한약
지방사약 한약

 

-식욕킬

포만감을 주어 자연스럽게 식욕 조절을

돕는 다이어트 캡슐

 

(무리한 절식이 아닌 자연스러운 식욕 조절로

칼로리 섭취를 줄일 수 있음)

 

-지방킬

체지방 억제 다이어트 캡슐

 

(탄수화물과 지방이 체지방으로 합성이

되는 것을 억제 시켜 살 찌는 것을

막아주며 분해되지 않고 몸 안에

쌓여 있는 지방을 태워 체중 감량에 도움)

 

-독소킬

장 운동 활성화로 균형 잡힌 체질 개선을

돕는 다이어트 캡슐

 

(독소킬은 독소 배출, 부종 감소, 면역 증가에

도움을 주며 숙변제거 효과가 있어서 장 건강에

도움)

 

이러한 효능이 하나의 봉지에 담겨져

있어서 신기하더라구요.

 


 

이렇게 복용했어요!

 

지방사약 복용법은 충분한 물과 함께

섭취를 해야 하는 거에요.

 

밥 먹기 전 30분~1시간 전에 복용을

하고 4-5시간 정도 간격을 두고 복용을

해야 한다고 해요.

 

그리고 약은 거르지 않는게 중요한

포인트. 약 거르지 말고 꼭 모두 복용하라고

해서 저는 잘 지키고 있는 중이랍니다.

 

다이어트북
다이어트북

 

같이 주신 다이어트북에는

식단 가이드도 함께 적혀 있어서

뭘 먹으면 살이 찔 것 같은가..

뭘 먹으면 좋을 것 같은가..

구별을 할 수 있어서 좋았어요!

 

왠만하면 살이 찔만한 음식들은 

피해야 좋은 것이니까요!

 


 

명절 후 본격적으로 다이어트를

시작했기 때문에 저와 같은 마음을

가진 분들 아마 많으리라고 예상이 드는데

우리 같이 다이어트 꼭 성공합시다!!

 

다이어트 효과나 변화하는 과정 등등

앞으로도 남겨볼테니까 기대해주시길 ♠